본문 바로가기

Review

카누 아이스블렌드 아메리카노 후기

마트에서 카누 커피를 보았습니다.

배우 공유님이 있네요. 넘 멋져요. TVN 드라마 도깨비가 떠오릅니다.

그때부터 완전 팬입니다.

어제도 오늘도 날씨는 여전히 무덥습니다.

이럴땐 아주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재격입니다.

요거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기위해 탄생한 상품같습니다.   100 STICKS 으로 넉넉한 양인데 덤으로 카누 아이스 콜드컵을 주네요. 검은 옷을 입고있던 카누가 산뜻한 파란색으로 옷을 갈아 입었네요.

 

저는 요즘 커피없이는 하루도 버티기 힘든사람입니다. 많이 즐기는 편이죠.

 아이스커피를 즐겨먹기때문에 금방 동이납니다. 간만에 큰 것으로 구매했는데 마음까지 넉넉해지는 기분입니다.

 

 

포장도 잘 되어 있습니다. 커피가격(19,900원)에 덤으로 컵까지 주다니 대단합니다.

그럼 스틱 한개의 가격은 199원 입니다. 물론 컵가격은 미포함입니다.

이만하면 경제적 소비이지요.

 

카누 아이스블렌드 아메리카노

 

카누아이스 콜드컵 Summer Limited Edition 이라고 합니다.

카누는 요렇게 다양하고 쓸모있는 증정품들을 함께 주어서 더 실속이 있습니다.

요 콜드컵이면  한시간 정도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면서 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컵의 만수용량이 530ml나 담을 수 있는 꽤 큰 텀블러(스테인레스 재질의 컵)로 보냉이 되기때문에 더운여름철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아이스 차를 즐기기에도 좋은 새련된 텀블러입니다. 한시간이상 보냉, 보온은 어렵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한시간정도 차갑거나, 뜨거운 차를 즐길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 텀블러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하는 친구도 있습니다.

 

 

텀블러에 스틱1개를 찬물에 타 보았습니다. 잘 녹는 감은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뜨거운 물 조금부어 커피을 녹인 후에 냉수와 얼음을 넣어 즐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냉수에는 좀 저어주셔야 합니다.  먹는데는 지장이 없을 정도이지만 급히 쭉쭉 빨아 먹고나서 컵바닥을 보게되었어요.

덜녹은 커피덩어리가 바닥에 조금 있는 것으로 보아 시간되시면 정성스럽게 저어주시면 될겁니다.

젓는 것이 싫다면 저처럼 뜨거운 조금붓고 녹인후에 이용하세요.

멋진배우 공유와 함께 한잔하는 느낌이랄까. 맛은 이미지로 먹고 눈으로 먹고 이미 시원하고 맛있게 다 먹은 듯해요. ㅎ

실제로도 맛있습니다.

양이 넉넉해서 한동안 커피걱정없을 예정입니다.

추천합니다~

카누와 함께 시원한 날 보내세요^^